경제경영 / 자기계발
매경출판
- 도서명 : 1000억 땅부자들의 토지 투자 시크릿
- 부제 : 토지 투자 고수들이 반드시 지키는 부의 원칙
- 출간일 : 2022년 6월 17일
- 쪽수 : 334쪽
- 정가 : 16,000원
- ISBN : 979-11-6484-427-2 (03320)
- 저자 소개 : 윤만 , 김성완
- 윤만 : 부동산 투자 전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 ‘땅땅무슨땅’ 운영자이며 토지 투자 전문 기업에서 근무하고 있다. 영등포에서 부동산 사무소를 운영하던 아버지 덕분에 부동산 부자와 투자자들을 초등학교 시절부터 수없이 접하며 토지, 주택, 아파트, 상가, 빌딩 등 부동산의 종류에 따라 어떤 식으로 현금흐름을 만들고 어떤 식으로 시세 차익을 내는지를 자연스럽게 온 몸으로 익혔다.
1년에 300명 이상의 땅부자들을 만나다 보니 자연스럽게 그들의 특징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지금까지 만나온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와 원칙을 정리하면서 그들을 배울 수 있었다. 그 결과물이 바로 이 책이다.
유튜브 땅땅무슨땅
이메일 79ddangddang@gmail.com - 김성완 : 김성완
공인중개사이자 부동산 자산 관리사로 현재 화성에서 중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누적 방문객 460만에 달하는 ‘김성공의 성공투자’ 블로그를 통해 투자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중앙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후 남들처럼 평범하게 직장생활을 시작했지만 월급만으로는 부자가 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종자돈 1억을 모아 퇴사 후 전업 투자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업계에서 만난 선배들과 멘토들, 자산가들에게 큰 부자는 땅에서 난다는 것을 배우고 본격적으로 토지 시장에 뛰어들었다.
매일 부자들을 만나고 배우면서 일반인들은 절대 모를 부자들의 비밀을 따라하며 젊은 부자가 되어가고 있다.
블로그, 유튜브 김성공의 성공투자
이메일 ksuccesswin@gmail.com
종이책 구매하기
“초보는 아파트를 사고 고수는 땅을 산다!”
땅부자들의 디테일에서 배우는 강력한 투자 마인드
해마다 눈길을 모으는 뉴스 중 하나가 바로 워런 버핏과의 저녁 식사에 대한 경매 낙찰가일 것이다. 워낙 큰 부자이니 누구나 한 번쯤 그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는 기회를 꿈꿀 것이다. 워런 버핏까지 가지 않아도, 동네에서 누가 뭘로 돈을 벌었다는 소문이 돌면 직접 듣고 싶은 게 사람의 마음이다.
누구나 부자를 부러워하고, 부자를 만나고 싶다. 그런데 우리 주변에는 평범한 얼굴을 한 부자들로 이미 가득하다. “저 사람 땅부자래!” 이런 말을 들으면 그제야 그 부자가 보인다. 궁금증은 여기서 시작한다. ‘어려워 보이는 경매보다 한 단계 더 들어간 고수의 영역인 토지 투자를 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일까?’ ‘그들은 어떻게 땅을 사고, 어떻게 계속 땅으로 부를 불리는 걸까?’ ‘도대체 그들은 어떻게 땅으로 부자가 되었을까?’ ‘나도 그렇게 될 수 있을까?’
《1000억 땅부자들의 토지 투자 시크릿》은 1년에 땅부자 300명을 만나는 토지 투자 고수들이 처음으로 공개하는 땅부자들의 투자 디테일과 원칙으로 가득하다. 두 저자가 매일같이 수많은 땅부자들을 만나 대화하고 식사하고 동행하고 거래하며 찾아낸 부의 원칙은 투자 마인드를 다지는 투자 공부를 넘어 삶의 방향을 바꾸는 인생 공부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