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자기계발
매경출판
한양대학교에서 디자인을 공부하고 대학교와 디자인전문교육원, 서울청년취업사관학교 등에서 시각 디자인 실무와 이론 강의를 하고 있다. 다년간 디자이너로 취업하고자 하는 학생들과 창업자들을 만나오면서 일상생활에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디자인 방법들을 연구했다. 현재 디자인모아르와 모아츄의 대표로 다양한 작업을 하며 스몰 브랜딩 전문 회사 ‘TELL YOUR WORLD’와 함께하고 있다.
국내과 해외에서 뷰티숍, 공유 숙박, 카페, 식당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하면서 달고 쓴 맛을 다 본 ‘맨땅에 브랜딩 전문가’. 브랜딩을 처음 하는 창업자와 초보자가 실질적으로 필요한 도움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다. 현재 스몰 브랜딩 전문 회사 ‘TELL YOUR WORLD’의 대표이며, 스몰 비즈니스들이 브랜딩 여정에서 성공적으로 첫 발걸음을 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종이책 구매하기
“머리 쥐어짜기는 이제 그만,
AI 비서를 쥐어짜자”
따라만 하면 누구나 브랜드 스토리와 이름은 물론 로고까지 손쉽게 도출할 수 있다!
브랜딩과 마케팅을 위해
밤새워 고뇌했던 기획자, 디자이너
그리고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싶은 사람을 위한
최초의 AI 브랜딩 활용서
‘상황별 만능 프롬프트’, ‘브랜드 가이드북 템플릿’ 파일 무료 제공
브랜딩 기획과 디자인 구상을 위해 밤새워 자료를 조사하고 고뇌하던 시대는 끝났다. 이 책을 본다면 누구나 혼자서 브랜딩을 할 수 있다. 책 속의 첨예한 ‘상황별 만능 프롬프트’ 템플릿에 따라 AI에게 질문하면, 아이디어가 뚝딱 나오면서 그 모든 물밑 작업이 단숨에 해결된다. 《AI로 브랜딩하다》는 다양한 생성형 AI를 브랜딩 기획자·디자이너·마케터로서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그 방법을 담고 있다. 챗GPT, 마이크로소프트 빙(Bing)은 물론 앞으로 쏟아질 모든 ‘생성형 인공지능’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이 책을 통해 현직자는 AI를 자신만의 서포터로 활용해서 업무 효율을 올리고 수익을 향상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고, 전문지식이 없는 초심자는 쉽게 셀프 AI 브랜딩을 할 수 있다. 책의 상세한 시각화 매뉴얼을 차근차근 따라가다 보면, 막연하고 어렵게만 느껴지는 브랜드 이름·브랜드 컬러·로고 심볼도 금세 만들 것이다. 책을 따라 도출한 브랜드 요소들은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어 무척 유용하다. 브랜드의 톤앤매너 유지에 큰 힘이 되는 ‘브랜드 가이드북’ 템플릿 파일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책을 통해 AI 브랜딩 접근법의 A to Z를 배워보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