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 자기계발

매경출판          

  • 도서명 : 퓨처 노
  • 부제 : 10년 후에도 변하지 않을 글로벌 트렌드 HOT 30
  • 출간일 : 2023년 11월 30일
  • 쪽수 : 396쪽
  • 정가 : 22,000원
  • ISBN : 979-11-6484-637-5 (03320)
  • 저자 소개 : 로히트 바르가바(Rohit Bhargava)

트렌드 큐레이터.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트렌드 분석가. 마케팅 컨설팅 회사 논오비어스컴퍼니(Non-Obvious Company)의 창립자이자 세계적인 광고대행사 오길비(Ogilvy)의 소셜 미디어 전략팀 창립 멤버다. 글로벌 트렌드와 마케팅에 관한 재미있고 독창적인 강연으로 유명하며, 조지타운대학교 부교수로 마케팅과 스토리텔링을 가르치고 있다.

바르가바는 리더와 전문가들이 좀 더 열린 마음을 갖고, 다른 사람들이 놓치고 있는 것을 보고, 미래를 예측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세계은행, NASA, 인텔, 디즈니, 코카콜라, 링크드인, 언더아머, 메트라이프 외 수백 곳의 팀과 비즈니스 리더들이 미래를 위해 그의 통찰력을 배웠다.

최근 10년 넘게 세계에서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구독하는 트렌드 보고서 〈논오비어스 트렌드 리포트〉를 계속해서 발행하고 있으며, 〈월스트리트저널〉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향후 10년 메가트렌드》를 비롯한 《호감이 전략을 이긴다》《뻔하지 않고 실용적인 원격근무 안내서》 등 총 8권의 책을 발표했다.


  • 저자 소개 : 헨리 쿠티뉴-메이슨(Henry Coutinho-Mason)

소비자 트렌드 세계 최고 권위자. 세계적인 소비자 트렌드 예측 기업 트렌드워칭(TrendWatching)의 상무이사(managing director)로 활동하고 있으며, 빈 부동산을 활용하여 자선 단체와 지역 사회를 위한 기회를 창출하는 비영리 단체 쓰리스페이스(3Space)를 공동 창립한 사회적 기업가다.

쿠티뉴-메이슨은 소비자 트렌드 및 혁신 전략은 물론이고, B2B 콘텐츠 및 SaaS 전략, 디지털 전환, 커뮤니티 활성화에 대해서도 컨설팅한다. 30개국 이상에서 존슨앤드존슨, 캘빈클라인, 마스터카드, 타타그룹 등 세계 최대 기업들을 대상으로 100차례가 넘는 기조연설과 워크숍을 열었다. 이 책에서는 우리가 원하는 미래를 창조하는 아이디어를 얻게 하고,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지은 책으로《트렌드를 알면 비즈니스가 보인다》가 있다.


  • 옮긴이 소개 : 김정혜

한양대학교 화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필라델피아 커뮤니티칼리지에서 SLP 과정을 수료했으며 버지니아의 컬럼비아 칼리지에서 유아교육을 공부했다. 현재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옮긴 책으로는 《유연함의 힘》《얼굴 없는 중개자들》《최강의 조직》《실리콘밸리의 리더십》《부자의 사고법》《앞서가는 조직은 왜 관계에 충실한가》《아마존처럼 생각하라》《긍정적 일탈주의자》《대량살상수학무기》《디자인 유어 라이프》《우리는 왜 위험한 것에 끌리는가》《미래 사상가들에게 묻다》《인생의 중요한 순간에 다시 물어야 할 것들》《나폴레온 힐의 성공으로 가는 마법의 사다리》《눈먼 자들의 경제》《하버드 인텔리전스》 등이 있다.

종이책 구매하기

★ 아마존 분야 1위 ★ 다니엘 핑크 강력 추천!

★ SERI CEO 비즈니스 북클럽 선정 도서

★ 인디펜던트 퍼블리셔 북 어워드 금상(2023)

★ 에릭 호퍼 북 어워드 2023 ‘올해의 비즈니스 도서’


“평범한 미래가 온다!”

앞으로 10년 우리의 삶과 일, 건강과 행복을 좌우하는 트렌드

 

소비자 트렌드 분석 세계 최고 기업 트렌드워칭(TrendWatching)과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트렌드 보고서를 발행하는 논오비어스(Non-Obvious)가 힘을 합쳐 예측한 10년 후 미래 트렌드 30가지를 담은 《퓨처 노멀(원제: The Future Normal)》이 출간됐다.


세계적인 트렌드 컨설팅 회사를 운영하며 전도유망한 미래학자로 손꼽히는 로히트 바르가바와 헨리 쿠티뉴-메이슨은 머나먼 이상한 미래를 예측하는 공허한 상상이 아닌 앞으로 몇 년 안에 평범한 일상이 될 새로운 미래의 표준, ‘퓨처 노멀’을 소개한다. 두 사람은 전 세계 최첨단 실험실과 비공개 시험 시설을 방문했고 최신 제품의 사전 쇼케이스에도 참석했다. 또한 전신 햅틱슈트를 착용해보고, 초자연적인 홀로그램과 대화하고, 시제품 자율주행차에 탑승하고, 배양육을 시식하는 등 혁신적인 미래 신기술을 직접 체험했다.


이 책은 30개의 흥미로운 트렌드를 빠르게 소개하며 잠시도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저자들은 세계 곳곳에서 인류의 퓨처 노멀을 만들어나가는 미래선도자(Instigator)들을 가까이서 탐구하면서 얻은 통찰과 흥미로운 미래 비전을 우리와 공유한다. 이산화탄소에 기반한 단백질 생산, 자연을 도시로 끌어들인 녹색 마천루, 사익보다 공익을 실현하는 대기업, 생성형 인공지능, 탄소 투명성 확보 등 세상을 변화시키는 미래선도자들의 유용한 아이디어가 처음부터 끝까지 가득하다.